고객후기

  • 실제 이용한 고객들만 작성할 수 있는 후기 게시판으로 각 상품과 후기를 체크해보세요

고객 후기

2613 개의 이용후기가 있습니다.

by / 2018-04-22

무조건 해야해요ㅎㅎ
저는 아이가 없는 관계로 이 곳을 선택했어요.
결론적으로 식사포함 16000원인데 정말 돈 1도 안아까웠습니다.
일단 칼리보 공항 이용해보신분들은 그 열악한 대기 환경 아실텐데 시원한 곳에서 넓직하게 앉아 대기할 수 있는게 일단 신세계이고 최신 영화도 상영했어요.
딱 하나 불편했던게, 영화 상영하는 룸은 대부분의 의자 머리 닿는 부위에서 냄새가 심하게 났어요. 위생에 조금 더 신경써주시면 좋겠어요.

공항 정말 가깝구요, 공항 들어갈때부터 정말 대박이예요.
비행기 시간 체크해두셨다가 다 찾으러 다니셔서 탑승자를 모아요. 그 다음에 그루핑해서 이동하는데요, 사람들 엄청 줄서있는데 샌딩 서비스로 순식간에 체크인까지 했어요. 진짜 몰상식한 중국인 천지였는데 트러블 하나도 없이 40분 안에 대합실까지 들어갔어요.
짐도 다 들어서 날라주셨고 한명한명 체크인할때까지 한분씩 붙어서 가이드해주셨어요.
감사합니다. 또 뵈어요.

by / 2018-04-22

보라카이 폐쇄를 앞두고 흉흉한 분위기에 보라카이를 방문해서 조금 쫄았었는데, 생각보다 너무 좋았습니다. 미스터보라카이 친구들이 호핑투어 후에 바로 내려줘서 씻고 마사지 받고 좋았네요. 

그리고 새벽에 저희를 기다려주고 있던 상담원이 정말 더 대단합니다. 그냥 티켓만 팔고 나몰라라 하는 곳들과 너무 달라요! 

 

왕왕왕 추천합니다!

by / 2018-04-21

저희는 귀국하는날 투어를 했습니다. 투어 끝나고 몰오프아시아 들려서 식사하고 다시 공항으로 샌딩 받았습니다. 

by / 2018-04-17

아 숙박시설이 있는지는 몰랐는데 숙박시설에 있는 분들이 부럽더라구요. 수영장에서 놀고 씻고하기 편하신듯.. 아이들 있는 분들은 하루정도는 해보실만 해보입니다.

by / 2018-04-14

사우스웨스트 직원들은 기다리라고만해서 카톡으로 문의하니 정확한 이유를 알려줘서 답답하지 않고, 귀국때도 셔틀이 늦어질것 같다고 미리 알려줘서 기대 시간도 알고 있으니 좋았습니다! 

by / 2018-04-12

일찍 출발해야 설명에 있는 추천 코스 돌수 있습니다. 처음에 9시 출발로 예약했다가 상담원의 설명을 듣고 오전 8시 출발해서 구경하고 돌아왔습니다. 저희도 늦게 출발한거라는데 조식 먹고 가려고 8시에서는 양보가 어려웠어요. 일찍 갈수록 길이 덜 막힌다고 하네요!

by / 2018-04-11

다이빙이 처음이라 긴장도 했지만 마르코 강사님이 차분히 잘 알려주셔서 너무 즐겁게 할수 있었어요 :-D 물속에서 제가 어떤모습이었을지..뻔히 알겠는데도 ㅎㅎ 강사님이 찍어주신 사진만보면 감쪽같아요 ㅎㅎ 대만족입니다 ㅎㅎ 돌아와서도 계속 생각나고 욕심나는게 저 빠진것같아요 프리다이빙 ㅜ 담번엔 제대로 배우러 꼭 다시 갈거에요 그때 또 뵈어요! :-D

by / 2018-04-09

가족이 많아서 13명이라 버스와 고민하다가 밴으로 갔네요

가족이 많다고 좋은게 아니네요 여행은 어마어마해요!

구래도 도움 많이 받고 갑니다

by / 2018-04-08

온몸을 구석구석 씻고주고 마사지에 스크럽까지 왕이 되었습니다 

by / 2018-04-07

연예인 NRG인가 가족도 오셔서 같이 받았네요.. 저희랑 같이 호핑투어부터 받고 왔는데 연예인 가족이라고 뭐 다를껀 없네요.

샵에서는 예외 없이 똑같이 친절하게 대해 주셨어요!

전체상품보기
마이트립
견적문의
여행정보
고객리뷰
고객센터
비회원예약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