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후기
- 실제 이용한 고객들만 작성할 수 있는 후기 게시판으로 각 상품과 후기를 체크해보세요
고객 후기
by 박현우 / 2024-11-13
사람이 많지 않아서 조용하게 온천을 즐길 수 있었어요.
물이 깨끗하고 따뜻해서 피로가 확 풀리는 느낌이었습니다.
by 조시연 / 2024-11-13
한국인 사장님이 엄청 친절하시고, 에이스 보라카이 라운지도 엄청 크고 시설이 좋아서 놀랐습니다. 라운지가 있는건 몰랐는데 너무 잘 쉬다가 갑니다. 한강 라면 기계가 있어서, 너무 맛있게 먹고 갑니다.
by 김정호 / 2024-11-13
필리핀 세부, 클락도 자주 다니는데, 골프 라운딩 후에 식사 맛있고, 마사지 잘하고 또 이차 하기 쉬운데는 마닐라 빼곤 없더라구요.
영어가 통하니 아무래도 가이드 없이 현지인 기사님과 다니기도 좋고 했습니다. 다음에 또 가냐고 물으면, 당연히 가야지요..
내년 2월에 저희 모임에서 20명 데리고 가겠습니다. 그땐 더 신경써 주세요.
by 오지후 / 2024-11-12
일반 차량보다 15인승 밴을 선택한 게 신의 한 수였어요.
짐도 많고 아이도 있어서 걱정했는데 넉넉한 좌석 덕분에 전혀 불편하지 않았습니다.
기사님이 정시에 픽업해주셔서 공항 일정도 여유 있게 소화했어요.
by 하윤아 / 2024-11-11
강 위에서 조용히 바라본 반딧불이들의 빛이 너무 아름다웠어요. 피곤함도 잊게 만든 힐링 투어였습니다.
by 하이준 / 2024-11-10
짐 많고 아이도 있어서 걱정했는데 넉넉한 공간과 안정적인 주행 덕분에 모두 편하게 이동했어요.
기사님이 현지 교통 사정도 잘 알고 계셔서 빠른 루트로 안전하게 모셔다주셨어요.
다음 마닐라 여행 때도 꼭 이 서비스 다시 예약할 예정입니다.
by 이현정 / 2024-11-10
바다가 보이고 세부의 풍경이 다 보이는 진짜 아름다운 골프장으로 추천합니다!
막탄에서는 가까운 거 같았습니다.
by 박민수 / 2024-11-09
바탄 바다는 생각보다 더 맑고 투명해서 스노클링하는 내내 감탄했어요.
사람도 많지 않아 여유롭게 바다를 즐길 수 있었고, 휴양지 느낌이 강했습니다.
기사님이 장거리 이동도 편하게 해주셔서 이동 중에도 푹 쉴 수 있었습니다.
by 서현지 / 2024-11-09
히든벨리 식사는 종류는 많았는데, 제가 현지 음식에 안맞나 몰랐나봐요. 같이간 가족들은 다 잘먹는거 보니깐 맛있던거 맞는거 같은데.
아버지가 챙겨오신 고추장이 정말 신의 한수, 고추장에 히든벨리 점심에 나왔던 고기하고 야채들 섞어서 비빔밥으로 먹었는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팍상한 폭포로 다녀왔는데요. 저는 투어파이브 상담원의 조언을 듣고 점심을 히든벨리, 저녁을 팍상한에서 먹는 코스로 했습니다.
제육볶음 너무 맛있었습니다. 요즘 다이어트 중이라 투어 기억보다는 먹은 기억만.....
by 송유진 / 2024-11-08
부모님과 함께 방문했는데, 너무 좋아하셨어요. 힘들지 않게 배를 타고 편안하게 이동하며 자연을 감상할 수 있어서 가족 단위 여행에도 좋은 곳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