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후기

  • 실제 이용한 고객들만 작성할 수 있는 후기 게시판으로 각 상품과 후기를 체크해보세요

고객 후기

3888 개의 이용후기가 있습니다.

by / 2024-12-02

우선 현지에 사무실이 있는 여행사를 찾다보니 투어파이브가 나왔네요. 에이스 픽업샌딩으로 칼리보 공항에서 보라카이로 잘 왔고, 또 몇몇 투어를 투어파이브를 통해서 진행했습니다.

대부분 투어가 픽드롭 해줘서 좋았는데요. 그 중에서 체험다이빙은 호텔에서 가까운 샵으로 예약해 주고 데려다 준다고 햇습니다.

저는 헤난가든에서 숙박했고, 스테이션 2와 스테이션 3 사이의 샵으로 배정된거 같았는데요. 사실 고민할 거리도 없는게, 호텔 로비에서 미스터보라카이 유니폼을 입은 직원을 졸래졸래 따라가면 됩니다. 픽업차량으로 3분인가.. 그냥 걸어갈껄 싶더라구요. 

한국인 강사님의 이론강의를 듣고, 보트를 타고 바다로 나가서 체험을 했는데, 기대 이상이었습니다. 괌에서도 체험다이빙은 해보았는데, 보라카이 바다가 정말 이쁘더라구요. 꼭 해보세요.

by / 2024-12-02

흐렸다가 해가 뜨면서 구름 사이로 비친 석양이 더 감성적이었어요.

그림 같은 풍경, 자연이 주는 선물 같았어요.

by / 2024-12-01

원래 막탄에서만 놀려고 했는데, 첫날 새벽에 도착하는 문제로 공항에서 미팅해서 투어 마치고 호텔에 내려주셨습니다.

모알보알은 꼭 와야 할 이유가 있더라고요. 정어리떼가 정말 예술입니다. 여행의 하이라이트였어요.

by / 2024-12-01

추석 연휴라 걱정했는데 제시간에 출발하고 좌석도 쾌적했어요. 탑승 인원 많았지만 질서정연하게 진행돼서 놀랐습니다. 역시 투어파이브네요!

by / 2024-12-01

주말보다 훨씬 한산해서 조용하고 여유 있게 칠 수 있었습니다.

그늘집에서 마시는 망고 쉐이크도 별미였어요.

by / 2024-12-01

마닐라에 자주 와봤지만 투어파이브 기사님들 만큼 약속 잘지키는 곳 없습니다.

여러 업체 사용해 봤지만, 차량도 시원하고 기사님들 친절하고 제일 중요한 시간 관념이 있어서 정말 좋습니다.

by / 2024-12-01

클락, 앙헬레스에 처음 온 친구들이 꼭 호핑투어는 한번하고 싶다고 해서 찾아봤는데요. 저희가 예약한 풀빌라 사장님이 가격이 너무 비싸서 어쩔수 없이 찾아봤는데

일전에 다녀온 곳이더라구요. 근데 가격은 반값에 이용했습니다. 번창하십쇼.

by / 2024-11-30

시작부터 끝까지 “괜찮으세요?” 물어봐주시고, 강도 조절도 세심하게 해주셨어요. 서비스 마인드가 최고예요.

by / 2024-11-30

남자친구랑 커플룸으로 예약했는데 분위기 너무 좋았어요.
은은한 음악과 향기 덕분에 둘 다 잠들 뻔했습니다.

by / 2024-11-29

조용한 강 위에서 수천 마리의 반딧불이를 보는 게 너무 낭만적이었어요. 하늘에 별까지 보여서 마치 영화 속 한 장면 같았습니다

전체상품보기
마이트립
견적문의
여행정보
고객리뷰
고객센터
비회원예약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