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후기

  • 실제 이용한 고객들만 작성할 수 있는 후기 게시판으로 각 상품과 후기를 체크해보세요

고객 후기

3888 개의 이용후기가 있습니다.

by / 2024-12-27

저희가 25일에 4명을 예약했고, 당일 오전에 같이 여행을 간 지인의 아내가 쓰러져서 병원으러 급하게 갔습니다. 그래서 고객센터에 오늘 취소한다고 이야기를 하고 기사님이 기다리고 있길래 오늘 투어 쥐소다 하고 들어왔습니다. 그때, 고객센터에서는 차량은 사용해서 병원 다니고 하시라고 해서 알았다고 하고 차는 잘 사용했습니다. 그점은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그런데 아파서 못간걸 노쇼라고 하시니 화가나서 어찌할지 모르겠네요. 그걸 노쇼라고 하시면 되겠어요? 

다음 투어는 잘 진행해 주셔서 괜찮았지만, 기분은 풀리지 않네요. 누가 환불해 달라고 했나요? 

by / 2024-12-26

연인과 함께하기 좋은 투어였어요. 분위기 좋은 곳에서 멋진 야경을 감상할 수 있어서 잊지 못할 밤이었습니다. 이동이 편리하도록 무료 픽업이 제공돼서 더욱 만족스러웠어요.

by / 2024-12-26

이 가격에 이런 시설이라니 놀랐어요. 샤워실도 깔끔하고, 드라이 마사지지만 충분히 부드럽고 시원했습니다. 세부 여행 중 가장 잘한 선택이에요.

by / 2024-12-26

남자친구랑 같이 받았는데 방도 프라이빗하게 되어 있어서 편했습니다. 마사지사 분들도 실력이 좋아서 둘 다 완전 만족!

by / 2024-12-26

일반 마사지샵이 아니라 리조트 느낌이에요. 정원에 잔디와 야자수, 연못까지 있어서 들어가자마자 힐링이 시작됩니다. 마사지룸도 독채라 프라이빗하게 이용할 수 있었어요.

by / 2024-12-26

호핑투어 끝나고 바로 마사지 예약했는데 정말 탁월한 선택이었어요. 시원하게 마사지 받고 차 한잔하면서 여유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by / 2024-12-26

바다에서 즐기는 것만 생각했는데, 보라카이의 또 다른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육지에서의 명소들도 너무 아름다웠고, 사진도 많이 남길 수 있어 좋았습니다.

by / 2024-12-26

크리스마스에 방문한 팍상한폭포인데요. 사실 전날만해도 마닐라에 차량도 엄청많고, 그랩도 잡기힘들어서 아 내일은 엄청 막히겠다 싶었거든요. 

그런데 예상과 달리 길이 하나도 안막히고 다녀왔어요.. 기사님말이 길이 쭉쭉 빠진 이유가 다들 집에 가족들과 있기 때문이라고 하시는데 사실 좀 미안했습니다.

저희 때문에 운전대 잡으시느라 집에 못갔으니깐요. 그래도 저희도 놀러왔으니 실컷 잘 놀고 공항에 내려달라고 해서 집으로 왔는데요.

당연히 금융치료는 해드렸습니다^^ 기본 팁에 1000페소 더 드리면서, "메리 크리스마스" ^^ 너무 좋아하시더라구요^^ 

기사님 이름은 레니인가 그랬던거 같은데요. 심카드를 구매하실꺼면 필리핀 통신사로 구매하세요. 인터넷으로 구매한 심카드 알고보니 중국심카드라 전화가 안되서 고생했습니다.

by / 2024-12-24

팍상한 폭포에서 시원하게 물놀이하고,
88 온천에서 따뜻한 물속에 몸을 담그니 하루가 완벽했어요!
여행 중 온천을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by / 2024-12-24

유명 관광지처럼 복잡하지 않아서 오히려 더 현지 느낌 나고 좋았어요.

배도 넓고, 바람 맞으며 누워 있는 시간이 정말 힐링 그 자체였습니다.

기사님도 정중하고 시간 맞춰 도착해주셔서 일정이 깔끔했어요.

전체상품보기
마이트립
견적문의
여행정보
고객리뷰
고객센터
비회원예약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