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후기

  • 실제 이용한 고객들만 작성할 수 있는 후기 게시판으로 각 상품과 후기를 체크해보세요

고객 후기

3888 개의 이용후기가 있습니다.

by / 2024-09-10

저희 신랑이 얼마나 까칠한지 여긴 싫어 여기는 좋아 아휴.. 그래서 단체로 다니는 투어는 안되겠떠라구요. 그래서 제가 원하는 곳만 다녀와서 잔소리 그만 들어서 좋았습니다. 감사해요! 

까칠한 남편 있는 분. 이거 좋습니다.

by / 2024-09-07

만 4세 아들과 만 2세 딸과 함께 했습니다. 픽업샌딩이야 말할 필요도 없었고, 예약시 7천원 추가로 내고 에이스 라운지도 예약했는데, 다른 라운지는 자리를 차지하면 돈을 내라는데.. 에이스는 픽업샌딩과 규정이 같다고 합니다. 결국 무료였고, 아이들을 위한 키즈룸을 만들어 둬서 아이들이 시간가는지 모르고 시간을 보냈습니다. 아동 동반하시는 분들 여기만한데 없더라구요.

by / 2024-09-06

세부에서의 마지막 밤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준 투어였습니다. 야경이 멋진 곳들을 효율적으로 돌 수 있어서 좋았고, 가이드님도 친절하게 설명해주셨어요. 픽업 서비스 덕분에 안전하게 이동할 수 있어 만족했습니다.

by / 2024-09-06

아이들 동반으로 갔다왔는데요. 키즈룸이 있어서 아이들을 키즈룸에 넣어두고 저희 부부는 마사지 잘 받고 나와서 한식 주문해서 먹고 했습니다. 마사지 샵에 키즈룸이 있는 곳이 보라카이/칼리보에는 없는줄 알았는데 여기 있었네요!!

by / 2024-09-06

아이들이 어려서 긴 코스는 못가고 간단히 안경원숭이, 그리고 나비 공원, 초코렛힐 다녀왔는데요. 단독으로 투어를 하다보니 우리끼리만 다녀서 편했습니다. 아이들이 안경원숭이를 정말 신기해 했고, 나비공원에서 뱀과의 사진은 추억이 되었습니다.

by / 2024-09-06

장거리 이동으로 지쳤는데, 마사지 받고 나니 다시 여행할 힘이 났어요.

by / 2024-09-05

아침엔 배 타고 나가서 스노클링하고, 점심엔 씨푸드 먹고,

오후엔 시원한 보라스파에서 전신 마사지로 마무리!

하루 일정이 딱 알차고 힐링이 되어 너무 만족합니다.

by / 2024-09-04

픽업 기사님도 제시간에 오셨고, 스파 직원들도 정말 친절했습니다. 마사지 중간중간 온도와 세기를 물어봐줘서 세심하게 관리받는 느낌이었어요.

by / 2024-09-03

아침일찍하는것이 좋다고 해서 일찍 시작하엿습니다. 초콜렛힐 갔다가 로복강 갔는데~점심은 괜찬더라고요. 꼭 가봐야하는곳이라고 하니까 갔어요~^^그다음 여러곳 갔는데 안경원숭이~너무 작아요...잘 안보여서 저는 안본거같은..느낌 야행이라 잔다고...그냥 인형사서 왔어요~그래도 안보고오면 아쉬우니까 언제갈지 모르니~꼭 가보시는것이 좋을것 같아요~

by / 2024-09-03

아이들 맡기고 부모님과 함께 방문했는데, 어머니가 너무 만족하셨어요.
부드러운 손놀림 덕분에 어깨가 확 풀렸다고 하시네요.

전체상품보기
마이트립
견적문의
여행정보
고객리뷰
고객센터
비회원예약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