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후기

  • 실제 이용한 고객들만 작성할 수 있는 후기 게시판으로 각 상품과 후기를 체크해보세요

고객 후기

3888 개의 이용후기가 있습니다.

by / 2025-01-02

타르시어도 보고, 롭록강에서 여유롭게 식사도 하고 정말 알찬 하루였어요. 보홀에 가면 꼭 해야 할 투어입니다!

by / 2025-01-02

아들과 함께 수영복 챙겨갔는데, 제가 더 좋아했던 것 같아요. 어릴 적 모험 만화에 나오는 신비한 동굴 수영장이 바로 여기였어요. 물도 맑고 조명도 아름다워서 아이와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팡라오 여행 중 강력 추천!

by / 2025-01-02

팔라완 첫 방문이라 픽업이 제일 걱정됐는데, 카카오톡으로 실시간 소통 가능해서 안심이었어요.
기사님이 친절하게 인사도 해주시고 리조트 도착 후 짐 내릴 때도 도와주셨어요.
가격도 합리적이고 서비스는 만족 100%! 다음에도 이용할게요.

by / 2025-01-02

아이들은 폭포에서 물놀이하듯 즐기고,
부모님은 스파와 마사지로 여유롭게 쉬셨어요.
이동 중에도 기사님이 친절하게 안내해주셔서 전혀 불편함 없었습니다.
가족 모두 웃으면서 하루를 마무리했네요.

by / 2025-01-02

산속 깊은 곳이라 그런지 공기가 정말 맑고 시원했어요.
온천물도 너무 좋아서 다음에 또 오고 싶습니다.

by / 2025-01-02

매번 풀빌라에서 패키지로 구성된 상품만 이용하다가 이렇게 싸게도 가는구나 싶어서 연락 드렸었는데, 한국인 가이드도 없고, 따로 헬퍼도 없다고해서 어떻게 하냐고 물었더니 그런 비용을 줄여서 이런 가격이 나온거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러면 어찌하냐? 그랬더니 운전기사가 도와준다고 하더라구요, 말씀대로 운전 기사가 가이드 역할을 해주고, 맛집도 추천해주고 했습니다. 엘머? 라는 기사였는데 한국에서 몇년 일을 했었따고 하더군요. 운전도 잘하고, 한국인 마음을 알아서 그런가 웃음 코드를 만들어 주어서, 4일 라운딩 하는 동안 즐거웠습니다.

by / 2025-01-02

바닷물 색이 정말 맑고 예뻐요. 섬에 내려서 스노클링도 하고, 바다에서 점심까지 먹으니 진짜 힐링이었습니다.

마닐라 출발이라 부담 없고, 차 안에서도 편히 쉬며 다녀올 수 있어 좋았어요.

by / 2025-01-02

솔직히 기대 안 하고 갔는데, 진짜 재미있고 감동적이기까지 했어요.

분장과 퍼포먼스 모두 프로 수준이라 놀랐고, 남자친구랑 둘이 눈 마주치며 빵빵 터졌습니다.

다시 세부 가면 또 보고 싶어요!

by / 2025-01-02

세부 시내와 막탄 곳곳을 우리 일정대로 움직일 수 있어서

패키지보다 훨씬 만족스러웠어요. 기사님도 시간 잘 맞춰주시고 사진 찍어주시기도 해서 감동!

전체상품보기
마이트립
견적문의
여행정보
고객리뷰
고객센터
비회원예약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