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스의 신전 기둥과 석상을 본떠만든 아크로폴리스(Acropolis). 환상적인 포츈아일랜드로 초대 합니다.
- 숨겨진 개인섬 포츈 아일랜드에서 단독 호핑투어 및 다이빙 진행(유료 옵션)
- 맑은 부른 코발트 색의 바다로 유명한 스노클링, 다이빙 코스
- 마닐라 호텔에서 최신 차량으로 픽업 제공, 호핑투어 전용 고급 방카(화장실과 주방이 달린)
- 바베큐 점심 식사 제공
- 보트 낚시, 바나나보트 체험 포함
- 결제가 완료되면, 투어의 예약은 완료됩니다. 12시간내로 바우처를 이메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24시간 내로 바우처를 이메일로 받아보시지 못하셨으면, 바로 저희 고객센터 1661-2372 혹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투어파이브” 에서 문의 바랍니다.
오전 6~7시 : 지정된 투어 시간 - 호텔 픽업
오전 9시 : 마따붕까이 도착 및 포츈아일랜드로 출발 ( 전용 고급 방카 이용)
오전 10시 : 포츈 아일랜드 도착 (스노클링)
오후 12시 : 점심식사 (보트위 선상 식사)
오후 1시 : 포츈 아일랜드 섬투어 및 자유시간
오후 2~3시 : 마따붕까이로 귀환
오후 3시 : 바나나 보트 탑승
오후 4시 : 마닐라로 귀환
오후 6~7시 : 마닐라 호텔로 귀환
* 상기 일정은 현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아동도 성인과 동일한 가격을 부과합니다.
- 인원에 맞게 예약을 해주셔야 그에 맞는 차량과 입장료가 지불됩니다.
- 스노클링 장비를 대여해 드리지만, 개별 장비를 가져오셔도 좋습니다.
- 체험 다이빙 : 65,000원 / 펀 다이빙 : 1회 - 65,000원, 2회 - 10만원, 3회 - 13만원 (추가 옵션으로 이용 가능)
- 픽업시간 포함 6-7시간 가량 (오전 8시 픽업 기준)
- 왕복 픽업서비스 (밴, 보트)
- 운전기사
- 투어 가이드(호핑투어시)
- 바베큐 점심식사
- 바나나보트 체험
- 줄 낚시 체험
- 타올 및 샤워 시설
- 포츈아일랜드 입장진행 시 - 350페소(인당)
- 운전기사 수고비 - 500페소(팀별) / 식대 300페소(팀별)
- 보트맨 매너팀 - 100페소(인당)
- 씨푸드 점심식사 현지 추가 가능
- 여행자 보험 (개별적으로 가입하시거나, 투어파이브로 문의하시면 가입 가능합니다.)
- 선크림
- 선글라스
- 여분의 옷 (속옷 포함)
- 카메라
- 기사팁 팀당 500페소(10달러)
- 한국인 가이드가 없는 상품으로 현지인 기사가 투어 진행을 도와드립니다.
- 마닐라 내의 호텔 / 말라떼, 마카티, 따귁, 파사이 외의 지역은 추가비용(500페소~1000페소) 발생할 수 있습니다.
- 기상 상태로 포츈 아일랜드로 못 들어가실 경우, 마따붕까이 투어로 변경 될 수 있습니다.
- 포츈아일랜드 호핑투어의 경우 포츈아일랜드 섬 주변 포인트에서 스노쿨링을 진행하는 투어로 포츈아일랜드 입장 부분이 포함되어있지 않습니다. 입장을 원하시는 경우 현지에서 요청하시면 가능하나 투어당일 날씨나 현지 사정에 따라 입장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예약된 시간에 꼭 대기해 주시기 바랍니다. 픽업시간이 지켜지지 않을 경우, 노쇼로 간주하고 투어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 투어전일 카카오톡을 통해 공지사항 전달드리고 있으니 다시 한번 픽업시간, 픽업위치 등 확인 후 이용하시면 됩니다.
- 호텔 왕복 픽업이 제공되며 픽업시간은 현지 사정에 의해 조금 늦어질 수 있습니다.
- 상기일정은 현지 사정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습니다.
- 날씨 및 바다상태, 조류등의 영향에 따라 안전에 문제가 없는 코스로 진행됩니다.
- 현지사정에 의해 당일투어 취소시 다른 투어로 변경하시거나 배정된 차량 비용을 제외한 금액은 환불 가능합니다.
- 배정된 차량비용을 제외한 금액 환불 원하시는 경우 해당일에 기사포함 렌트카로 차량이용 가능합니다.
- 다음 투어가 있으신 분들은 예약시 반드시 투어 예정시간을 알려주세요.
- 타 업체에서 예약하신 상품의 지연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반드시 예약처에 지연사실을 알려서 이용에 불편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 이메일로 전달받으신 바우처를 출력하시거나 핸드폰에 저장하셔서 가이드에게 제시합니다.
- 바우처에는 예약하신 날짜와 시간에만 유효합니다.
- 반드시 호텔/리조트 로비에 10분 전에 대기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독투어 - 포츈아일랜드 호핑투어]
포츈 아일랜드(Fortune Island)는 마따붕까이에서 스피드보트로 30분 정도, 방카보트로는 1시간 정도 소요되는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또한 마따붕까이의 대표 다이빙 포인트로서 환상적인 해변과 바다를 가지고 있습니다.
푸른 코발트 빛의 바다를 간직한 곳으로 1996년 고급 리조트로 개장하였으나, 외환위기, 911 테러, 사스등의 이유로 여행산업이 위축되어 어려움을 겪게 되었습니다.
개장 당시에는 900여명에게 한정적으로 회원권을 판매하였으며 모두 완판되었을 정도로 호황을 누렸다고 합니다.
포츈아일랜드 리조트는 보니또 아일랜드(Bonito Island)를 만들어낸 바탕가스의 유력가인 호세 안토니오 레비스테(Jose Antonio Leviste)의 소유였으나, 현재는 비어있는 상태로 관리자와 경비견만이 지키고 있습니다.
또한, 외진 곳에 있어서 물이 나오지 않아 담수 시설을 이용해야 하는데 그 발전기를 위하여 육지에서 기름을 공수해 오는 등 유지 관리비를 감당하지 못하고 파산하게 된 것입니다.
이후 워낙 아름다운 경관을 자랑하는 곳으로 리조트를 재활용하려는 여러번의 시도가 있었지만 번번히 실패하게 됩니다.
현재는 버려진 섬으로 아무거 거주하고 있지 않지만, 맑고 깨끗한 인근 바다로 스쿠버 다이빙과 호핑투어로 다시 유명세를 얻고 있습니다.
포츈 아일랜드는 건설 당시부터 화제가 되었는데, 바로 그리스 아크로폴리스 신전을 그대로 옮겨두었다는 것입니다.
그로 인해서 전세계의 영화 및 방송 프로그램에서 촬영 현장으로 많이 이용되었으며, 한국에서도 많은 드라마와 영화,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으로 많이 이용되었습니다.
해변으로부터 그 신전으로 올라가는 길은 마치 천상의 신들과 만나러 가는 길과 같습니다. 하늘과 맞닿은 길이 정말 아름답거든요^^
그리고 섬 근처에서 발굴된 스페인 갈레온 선박 샌디에고(San Diego)를 본 떠서 만들었다는 박물관 건물 또한 매우 유명합니다.
타 여행사의 한국인 가이드가 있는 패키지 상품을 이용한 고객은 액티비티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속이고 예약시 적발될 경우 액티비티는 진행 불가하며, 입금액 또한 환불될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마따붕까이는 마닐라에서 남서부쪽으로 120Km 지점에 있으며, 남중국해를 접하고 있으며, 마닐라에서 가장 가까운 모래 해변을 가진 곳으로 유명합니다.
차량으로는 2-3시간 정도 소요되는 곳으로 아침 일찍 출발해야 더 빠른 시간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포츈 아일랜드는 마따붕까이로부터 보트로 30분에서 1시간 가량 떨어진 곳으로 마따붕까이에 위치한 리조트에서 보트로 이동합니다.
by 유석민 / 2024-04-21
필리핀에서 10년이상 유학을 했는데, 그떄는 돈이 없어서 못가봤던 곳인데요. 필리핀에서 유학할떄도 투어파이브 통해서 부모님과 여행도 다니고 친구들과 모여서 렌트카도 빌렸었는데 기억하실런지 모르겠네요. 사무실도 마카티에 있어서 놀러갔었는데. 그 기억으로 저희 아이들을 데리고 왔었어요. 역시 만족스럽습니다. 아직 제가 유학시 뵙던 분들이 일하고 계시는지는 모르겠지만 잘 구경하고 갑니다. 또 올께요
by 김동선 / 2024-01-05
여기저기 연락했었는데 결국 포춘아일랜드로 갈수 있는 투어파이브만 가능하더라구요. 배타고 1시간 정도 가는거 빼고는 좋았습니다.
어머니가 배 멀미를 하시는데 멀미약 한국에서 미리 준비해 가서 아주 잘 다녀왔습니다. 배도 새거고 좋았습니다.
by 박수정 / 2023-11-22
늘 갈수 있는 곳은 아니라고 합니다. 그래조 운이 좋아서 잘 다녀왔습니다.
좋은 상품 소개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장님도 친절하고, 바나나보트도 재미있었습니다. 작은 사건이 있었는데 잘 해결해주셔서 잘 놀다가 갑니다. 마지막에 아이스크림 더운데 시원하게 먹으면서 출발했어요.
케빈 기사님이 친절하시고 늘 웃으셔서 재미있었습니다.
by 장서현 / 2023-05-31
여자둘이서 떠난 여행인데 기사님이 길을 조금 해맷는지 처음 도착한곳이 아니라고해서 조금 놀랐습니다. 상담원에게 연락해서 자초지정을 설명하니 기사님한테 전화오더니 혼나는 소리가..."죄송...." 아무튼 그렇게 잘도착해서 잘 놀고 밥 먹고 왔는데요. 기사님이 처음이셨나 조금 불안했습니다, 그 다음날 기사님은 잘 하시던데..
by 안선영 / 2022-12-08
꽉찬 하루였습니다. 물도 맑고 경치도 말할것 없이 좋았어요. 바나나보트도 무료로 태워주셔서 신나게 즐기다 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