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후기

  • 실제 이용한 고객들만 작성할 수 있는 후기 게시판으로 각 상품과 후기를 체크해보세요

고객 후기

561 개의 이용후기가 있습니다.
음식이 너무 맛있어여!!

by 권소진 / 2019-06-11

음식이 너무 깨끗하게 나와요. 거기다 맛도 좋고.. 알리망고 게도 너무 좋았고, 헐.. 라면 준다는 말은 왜 안써둔거래요? 라면 주면서.. 뜨끈한 라면 너무 좋았습니다. 소문 많이 낼께여./. 목숨걸고 사진 찍어주는 스탭들에게도 엄지척!! 

결론 : 1. 음식 너무 맛있음! (특히 큰 생선과 알리망고, 꼬치) 
         2. 라면이 왜나옴?? 너무 만족함! 포함사항에 써주세용
         3. 사진 대박 잘찍어줌, 인생샷!! 이것도 포함에 써주세요. 좋은건 공유하는 넓은 마음!

또갈께요!

잘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또 오겠습니다

by 채태기 / 2019-06-11

조금 불편한 우리팀을 잘 인솔해줘서 고맙습니다. 저희는 농아 그룹입니다.

너무 잘다녀왔습니다.

by 권영희 / 2019-06-10

저희 동생의 소개로 믿에 영미가..제 동생입니다. 제 딸이 7살인데 탈수 있을까 걱정했는데, 예약후 상담원에게 물어봤더니 늦은시간임에도 답을 해줘서 가능하다고 탑승예약하고 투어지가서 저희 남편이랑 셋이 나란이 타고 올라가니 더욱 즐거웠습니다. 제 딸이 또 타자는거 내년에 또오자 하고 말았는데요. 다음에 또 올테니 서비스 좀 챙겨주세요!! ㅋㅋ 저는 팁을 가이드에게 많이 주겠습니다!

튜빙이 안된다는 말이 있어서 고민하다가 했는데 다행이 저희는 했네요.

by 김민정 / 2019-06-08

튜빙이 안될까봐 걱정했는데 이제 6월부터는 된다고해서 얼마나 즐겁게 하고 온지 모릅니다. 한국에서 하는 내린천 액티비티는 우리가 모두 힘들지만, 튜빙은 현지인 가이드가 다 끌어주고 옆에서 1대1로 케어해줍니다. 고맙고맙11 

다른데 보다 비싸서 구매를 망설였지만 역시 단독이라 좋네요.

by 김현우 / 2019-06-07

여럿이 타는 타 업체 상품이 1인 15불이라 사실 망설였던건 사실입니다. 한화로 하면 만원이상차이나는데, 뭐 둘이 타면 얼마나 좋냐 하고 있었는데 로멘틱이라는 말이 딱 어울립니다.

일단 타 업체와 달리 호텔 픽드롭을 해줘서 대박 편하게 다녔습니다. 그리고 둘이 분위기 있게 탑승하고 사진도 찍어주니 뭐 두말하면 잔소리죠! 감사합니다.

와 높이서 내려다 보니 보라카이가 더 이쁘네요

by 원현지 / 2019-06-04

하늘에서 내려다 보는 페러세일링. 일단 하와이보다 저렴해서 구매했는데 후회는 없습니다.

제가 좀 무거워서 3명이 못탈줄 알았는데, 역시나..ㅠㅠ 추가비용 발생할줄 알고 준비했는데, 그냥 진행해준다고 하시네요.. 저 괜찮은데... 아무래도 무거워서 그렇다고 하면 그럴까봐 그냥 진행해준다고 한건가봐요.. 역시 배려심 갑!! 갑!!~ 또 갈께요. 레이난 에게 고맙다고 전해주세요!

여러 블로그에서 극찬한 투어라 신청해 보았는데 역시 가성비 최고!!

by 황재민 / 2019-06-01

블로그 검색하면 다들 작업한 것들만 있어서 진정성이 없었는데 뒤로 넘기다 보니 정말 투어 다녀오신 분들의 후기를 발견,, 그리고 미스터보라카이를 찾아보았는데 역시 감탄! 이용해서 더 감탄...

뜨거울줄 알았던 카와스파! 따듯해서 나오기 싫던데요. 우리 딸은 나오기 싫다고 울어서 부끄러웠습니다. 다행이 미스터보라카이 스탭들이 배려해줘서 딸이 실컷 즐기다가 왔습니다. 또 가고 싶다고 하네요.

카와스파 재미있네요

by 이재민 / 2019-06-01

백숙 되는거 아닌가 하고 들어갔는데 ㅋ 따스하니 좋네요. 여자친구랑 사진도 이쁘게 찍어서 좋고! 감사요

어딜가도 해보는 씨워킹.. 보라카이가 제일 좋네요!

by 한민정 / 2019-06-01

오래간만에 떠난 해외여행, 남자친구가 체험다이빙 해본다는거 저는 씨워킹이 더 좋고 저렴해서 이걸로 했습니다. 물론 다른 지역에서도 해봤는데 하는 방식은 비슷한데, 물고기도 많았고, 동남아 특성상인지 여기 직원들이 친절한건지 너무 친절하게 잘 이용했습니다. 

아, 픽업샌딩이 된다는게 큰 매력이였습니다. 호텔이 디몰에서 멀지 않았지만, 사실 나오는게 귀찮았는데 투어 끝나고 디몰에 내려서 놀다가 가니 좋더라구요.

더운거 빼고는 최고로 만족했던 투어 입니다.

by 최민혁 / 2019-05-27

뜨거운 날에 하기에는 조금 더운 투어입니다. 그러나 이렇게 구석구석 보라카이를 들여다보고 사진촬영해 주는 투어가 어디도 없으니 그 점에서는 100점 만점을 줄수 밖에 없습니다. 다만 보라카이의 교통시스템이 모두 오픈마인드라 달릴때는 괜찮은데 서있을때는 더우니 얼음물 하나 준비하면 좋습니다. 시티몰에서 대기 중에 구매하시면 좋아요. 물론 투어 중에 망고주스도 줘서 좋습니다.

최근 보신 상품
전체상품보기
마이트립
견적문의
여행정보
고객리뷰
고객센터
비회원예약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