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보라카이 마사지 이용 고객 전원에게 "코코야" 고급 수제비누 증정
#랜드투어 #동물원 #섬일주 #루호산 #푸카비치 #맹글로브숲 #육상투어 #드니위드
보라카이 아일랜드 섬일주 투어 / 육상투어 끝판왕! - 랜드투어
만족도 : 98% (1130 feedback)
1 인 39,000 원
해당상품을 예약하신 분들이 함께 예약하신 상품

Highlight

육지에서 둘러보는 보라카이! 여기저기 혼자서는 못 가보는 곳을 가이드와 함께! 아이들과 함께 하는 동물원은 덤으로 즐기는 유일한 투어!

site-ma-s

Highlights

- 보라카이의 유명한 비치와 동물원, 그리고 보라카이의 뿌리라고 불리는 맹그로브 숲을 탐험하자!
- 평소에 보지 못했던 보라카이의 모습까지 볼 수 있는 투어!
 

예약 확정:

- 결제가 완료되면, 투어의 예약은 완료됩니다. 12시간내로 바우처를 이메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24시간 내로 바우처를 이메일로 받아보시지 못하셨으면, 바로 저희 고객센터 1661-2372 혹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투어파이브” 에서 문의 바랍니다.
 

일정(Itinerary):

- 오후 1시 집결
- 시티몰(City mall) 집결 / 호텔 앞 (픽업 요청시 픽업 상품 선택) - 투어 시작전 20분 미팅
- 야생동물과 함께 체험하고 경험하는 보라카이 악어 농장 방문 (Boracay Widelife Expo)
- 숨겨진 바다로 유명한 - "드니위드 비치"
- 이효리의 음료 CF로 유명한 - "푸카비치"

- 망고 쉐이크 혹은 산미구엘 맥주 한잔 제공
- 입장 가능여부에 따라 스케쥴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보라카이의 뿌리 - 맹글로브 숲 방문

- 현지 상황에 따라 두 곳중 한 곳을 방문합니다.

- 보라카이 원주민 마을 Ati village 아티 빌리지 방문
- 디몰에서 투어 종료.
* 주의사항: 일정과 시간은 대략적인 안내 사항이며 조수 및 기상 조건으로 인해 별도의 공지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여행 추가정보

- 만 2세이하 유아 무료, 만 2세 이상 성인과 동일한 요금
- 교통수단 : 2인-트라이시클, 2인 이상 - 이트라이
- 고객님의 지각으로 시작시간이 늦어지더라도 종료시간은 동일합니다. 반드시 미리 대기해 주시기 바랍니다.
 

소요시간

- 2시간 30분
 

포함사항:

- 와일드라이프 엑스포(미니 동물원) 입장권
- 서비스 음료(망고쉐이크 or 산미구엘 맥주)
- 푸카비치 방문
- 드니위드 비치 방문
- 운전기사, 트라이시클 or 이트라이
- 영어가능 친절한 현지 가이드
 

불포함사항:

- 매너팁
- 호텔 픽업샌딩 / 서비스
- 루호산 입장료 (120페소)
- 보험
 

준비물:

- 선크림
- 선글라스
- 카메라
 

특별팁:

- 앵무새, 악어, 비단뱀과 평생 기억에 남을 사진을 찍어보세요!
- 가이드가 평생 남을 추억을 사진으로 담아 드립니다.
 

기타 안내 사항:

- 한국인 가이드가 없는 상품으로 현지인 가이드가 투어 진행을 도와드립니다.
- 호텔 픽업/샌딩 요청시 호텔 픽업상품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 루호산 전망대 코스의 경우 투어 진행일 현지 사정에 의해 방문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 투어 코스는 현지 사정에 따라 다소 변경될 수 있습니다. 변경시 대체 장소로 방문합니다. (대체 장소 : 디틸라파파 수산시장, 블라복 비치, 일리일리간 비치 등)
 

추가정보:

- 예약된 시간에 꼭 대기해 주시기 바랍니다. 픽업시간이 지켜지지 않을 경우, 노쇼로 간주하고 투어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 투어전일 카카오톡을 통해 공지사항 전달드리고 있으니 다시 한번 픽업시간, 픽업위치 등 확인 후 이용하시면 됩니다.
- 상기일정은 현지 사정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으며 카와스파 체험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날씨 및 바다상태, 조류등의 영향에 따라 안전에 문제가 없는 코스로 진행됩니다.
- 다음 투어가 있으신 분들은 예약시 반드시 투어 예정시간을 알려주세요.
- 타 업체에서 예약하신 상품의 지연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반드시 예약처에 지연사실을 알려서 이용에 불편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이용방법:

- 이메일로 전달받으신 바우처를 출력하시거나 핸드폰에 저장하셔서 가이드에게 제시합니다.
- 바우처에는 예약하신 날짜와 시간에만 유효합니다.
 

투어설명

보라카이 육상투어 끝판왕! - 보라카이 랜드 투어! 섬 일주투어!
보라카이를 오셨는데 화이트비치만 보고 가실 순 없겠죠? 보라카이의 상징적이고 유명한 비치를 찍고 찍고 가는 투어!
여기까지 와서 그걸 안보고 왔어? 라는 소리 듣기 싫으신 분들! 여기여기 모이세요!!
보라카이의 대표적인 교통수단인 트라이시클을 타고 친절한 가이드와 함께 보라카이를 한바퀴 돌아보세요!
화이트 비치 쪽에 계신 분들은 야팍 지역에 절대 가볼일이 없으시겠죠? 그래서 준비한 야심찬 투어!

site-ma-s
site-ma-s

매일 딱 한번 오후 1시 진행되는 보라카이 육상투어, 랜드 일주 투어!
야생동물을 만날 수 있는 보라카이 와일드라이프 엑스포를 시작으로 보라카이를 싹 돌아보자구요!

site-ma-s

보라카이 동물원(보라카이 와일드라이프 엑스포)에서 초대형 악어와 앵무새를 포함한 열대 새들, 원숭이들 그리고 뱀을 구경하실 수 있습니다.
그와 함께, 앵무새, 악어, 뱀과의 사진 촬영을 진행하니, 저희 투어파이브와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드실 수 있습니다.

site-ma-s
site-ma-s
site-ma-s
site-ma-s

마지막 코스는 맹글로브 숲으로 보라카이의 뿌리라고 불리는 곳입니다. 맹글로브 숲은 바다와 육지 경계에서 유일하게 뿌리를 내리고 살수 있는 나무가 바로 맹글로브라고 해요! 뿌리가 최대 10미터 밑으로 자란다고 하니 신기하죠? 보통 우리 상식적으로는 염분이 있는 물에서는 식물이 자랄수가 없다는데, 이 나무는 독특한 생김새처럼 매우 강인한 생명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실 맹글로브 숲은 보라카이보다는 팔라완이 매우 유명한데요. 팔라완을 당장 또 갈 수 없으니 보라카이에서 구경하시는 것으로 하겠습니다.

site-ma-s
site-ma-s
site-ma-s
site-ma-s
site-ma-s

 

site-ma-s
site-ma-s
site-ma-s
site-ma-s

타 여행사의 한국인 가이드가 있는 패키지 상품을 이용한 고객은 액티비티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속이고 예약시 적발될 경우 액티비티는 진행 불가하며, 입금액 또한 환불될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site-ma-s

공동 유의 사항
- 투어 참가시 귀중품 및 현금 등의 분실사고와 개인의 안전사고에 대해 각별히 유의해 주세요. (예약 전 안전수칙 동의서 필독 후 동의)
- 개인 부주의로 발생된 사고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여행자 보험은 개별적으로 가입하셔야 합니다. 투어파이브 역시 여행자보험 판매 대리점으로 저렴한 가격에 판매 중입니다.

취소 및 환불규정
- 예약 확정 후(입금 및 결제 후) 취소 및 변경: 5,000원 / 1인/ 1투어당
- 업무일기준 상품 이용날짜 14일 이전 취소 및 변경: 예약한 금액의 30% 수수료
- 업무일기준 상품 이용날짜 3일 이전 취소 및 변경:예약한 금액의 50% 수수료
- 업무일 기준 상품 이용날짜 2일 이전 취소 및 변경: 예약한 금액의 90% 수수료
- 업무일 기준 상품 이용날짜 당일 취소 및 변경: 전액 환불 불가

* 날씨로 인한 상품 취소 및 변경 (천재지변, 항공편 취소/결항 등)
- 투어 일정변경이 불가능한 경우 : 5,000원 / 1인 / 1투어당
- 패키지 및 할인이 적용된 경우, 이용하신 투어 정상금액과 할인액을 공제후 환불 진행.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고객 후기

너무좋네요.

by 김윤화 / 2019-12-23

이렇게 보게되는 보라카이는 정말 다르네요. 새로운 느낌이고~모르고 지나갈수있는 곳도 들어가보게 되니까요. 저는 더웠지만 날이 흐려서 괜찬긴했는데~진짜 쨍쨍한 날씨에는 좀 곤란할수도 있겠어요. 저위에 큰뱀사진 득템이요^^

의미있는 투어네요.

by 황민우 / 2019-12-22

너무더워서 미팅하는데 사실 좀 가기싫더라고요. ㅎ에어컨이 나오는 차로 투어하는것도 아니고 그래도 걸어가는건 아니니 시작했습니다. ㅎ그런데 동물원에가고 맹그로브 보고 원주민마을가고 푸카비치까지~호핑하고는 다른의미로 좋더라고요. 꼭한번해야할 투어인것같아요.

또다른 섬일주~

by 나은채 / 2019-09-13

호핑을 전날하고 그다음날 이거했어요.전날에 푸카를 못들어가가지고~사진도 많이 찍고 이런투어 너무괜찬네요. 직원분들 다 사진사~한국어 완벽한건 아니지만  잘해용.

즐거웠어요.

by 노은지 / 2019-08-13

배타는것이 너무 힘들어서 육지로 돌았어요.나름 안했으면 모르고 지나갈것들이었는데~의미있고 뿌듯하고 사진도 건지고요.

좋습니다.

by 김소연 / 2019-08-07

한국보다 보라카이가 더 시원한듯. 저는 너무 좋아서 추천합니다.ㅎ 뱀둘러보고 사진도 찍고~그거 한번 꼭해보고 싶었는데~어디갔더니  장당 만원대 였는데~ㅎ 재밌어요.

오픈적립금이벤트

전체상품보기
마이트립
견적문의
여행정보
고객리뷰
고객센터
비회원예약조회